이태원 태국음식점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이태원맛집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태국음식점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이태원맛집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태국음식점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이태원맛집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스페인클럽의 브레이크 타임 때문에 우리는 근처 펍에서 간단하게 맥주와 감자튀김을 먹고,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스페인클럽으로 이동했다. 얇기 때문에 빠르게 익은 삼겹살 비주얼은 정말 대박. 확실히 냉동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구워지고 나서도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얼리지 않은 생 대패삼겹살이어서 그런지 고기는 굉장히 빠르게 익어갔는데요. 삼겹살과 함께 김치, 참나물까지 제대로 올려 구워지니 비주얼 대박이죠. 미나리 70 새우 20 부침가루 10 정도로 재료 비율이 아주만족스러웠어요ㅎ 야채좋아하는 편..


빵 포함해서 ₩18,500이면 집에서는 두 배 양은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그럼에도 스페인클럽에서 먹은 것은, 이곳의 분위기 때문이다. 각자 음료 한 잔씩과 빠에야, 감바스를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이렇게 시키면 양이 적다고... 다른 사람 신경 안 쓰고 여기저기 사진 찍어대는 사람들 그켬!!!


친구 말로는 가운데 문양을 먹으면 예쁜 와이프를 얻는다는 미신도 있다고 해요. 연유를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먹어도 촉촉하면서 맛있더라고요. 바게트처럼 질기지도 않고 베이글처럼 텁텁하지도 않은 딱 중간 맛이에요. 착하지 않은 가격 때문에 자주 먹을것 같지는 않지만, 돈 값하는 맛이었다. 치킨이 풍부했고, 적절하게 짧짜름했으며, 치즈도 너무 느끼하지 않게 많이 곁들여있었다.


1999년 신천에서 료타이로 시작하여 2014년 이태원에 자리잡게 된 ‘카오산’. 입구부터 느껴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는 한층 더 식사의 묘미를 높여준다. 태국 현지 특유의 감성을 한국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 대표메뉴인 ‘푸팟퐁커리’ 부터 시작하여 입맛 도는 ‘쏨땀’, 태국 대표 쌀국수인 ‘팟타이’ 등등. 국내에서 해외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친구들과 함께 좋은 품질의 음식과 음료로 저녁/밤을 즐겨보세요.


음식점 이름답게 정원 테라스가 참 운치있고 아름답다. 게다가 낮부터 어르신들께서 해장국에 소주 한 병을 하고 계신다? 저는 이런 스타일의 스프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것만 한 그릇 먹어도 엄청 든든할 것 같아요. 1년 영업하고 닫았다가 다시 열어서 '심야식당 시즌2 주바리프로젝트'라는 긴 이름이 생겼다고 한다.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똠양꿍, 가이양, 뿌팟퐁커리, 팟타이꿍, 카오팟꿍을 골고루 시켜서 먹기로 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태국 감성 뿜뿜!!!!!


또한, 모로코의 전통 음료인 민트차와 커피도 맛볼 수 있습니다. 타진은 모로코의 전통 음식으로, 고기와 채소를 넣고 은박지에 싸서 오븐에 구운 요리입니다. 이 곳의 타진은 고기와 채소가 잘 어우러져 맛있으며, 은박지에서 나오는 특유의 향이 매력적입니다. 경리단길 먹음직한 바베큐 플래터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 이 곳은 경리단길 꼭대기에 문을 연 미국 텍사스스타일 BBQ 전문점 입니다. 24시간 이상 숙성, 훈연한 부드럽고 향긋한 BBQ와 그에 잘 어울리는 수제맥주, 와인, 칵테일등을 판매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립, 베이컨, 닭고기, 소고기 등이 있습니다. 립은 뼈가 있는 소고기 갈비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맛이 진하고 풍부합니다. 이태원을 대표하는 베트남식 돼지갈비 맛집으로, 쌀국수, 생돼지갈비, 양념돼지갈비가 추천 메뉴입니다. 마침 5월은 한국에서 야외 테이블을 즐기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색다른 이태원 맛집을 찾는다면 이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노천카페 놀이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파스타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느끼겠지만 이렇게 면을 돌돌 말 때 그 탱탱함이 직접적으로 느껴지거든요.


이태원 4번 출구로 나와서 큰 골목으로 직진하다가 작은 샛길로 꺽으면 나옵니다. 바로 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농담'이 보일 거에요. 힙한 이태원 중식당, 보광동 맛집, 이태원 불꽃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고, 또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듯합니다.


따라서, 이태원을 여행하는 이들은 이곳 맛집들을 꼭 찾아보기를 추천합니다. 촉촉한 고기의 식감을 가진 브리스킷은 여기서 먹었던 바베큐 중에 1등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만약 밤에 방문한다면 밤하늘을 인테리어 삼아 좀 더 무드 있는 분위기로 식사를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수요미식회 출연한 맛집으로 알고 갔는데 왜 출연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평소 믿고 먹는 수요미식회 맛집이니만큼 이태원 쌀국수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점심 식사하면서 와인 한두잔씩 곁들이기 좋은 프렌치 레스토랑이었어요. 분위기가 좋으니 술을 안 시킬수가 없더라고요. 치즈와 바게트 조합이라 그런지 정말 고소하고도 부드러운 맛이더라고요.

itaewon korean bbq 이태원맛집 이태원 고기 맛집

Report this page